반응형

 

 

 

추천 노래 곡

가습기

가수: 한요한


 

간단한 곡 소개입니다~~~~

 

21년 4월 2일에 발매한 앨범의 수록 곡 이에요!!!

아래 소개 해놨습니다~

 

아티스트

한요한

앨범

가습기

발매

2021.04.02.

장르

힙합(국내)

작곡

한요한, Heondred, Minit

작사

한요한

편곡

한요한, Heondred, Minit

 

 

 

한요한 - 가습기

라이브버젼 듣기 입니당~~~

 

출처: 유튜브, dingo freestyle

 

한요한 - 가습기

아래 가사가 있으니 참조해주세요~~

 

가사

내 삶이 너무 건조해

나 사실 이런 지는 오래

다 비틀어진 나의 땅에

너도 버틸 수가 없었겠네

제일 비싼 놈을 검색해

며칠 냅둬도 문제없대

사람들이 이걸 사면 된대

하루가 다르게 좋아졌대

sejin92님이 말해

이걸로 온 가족 너무 행복해졌다고

minit93님이 말해

이거 좀 별로 나는 별 쓸모도 없더라고

도착하면 바로 쓸 수 있게

나 어디 둘지 자리까지 선택

나의 말라가는 몸에

말라가는 속에

니가 다시 살 수 있게

선반을 놓고

비닐을 뜯고

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

코드를 꽂고

물통을 들고

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

너는 다시 나타날까

우린 다시 사랑할까

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전부다

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

내 마음은 너무 건조해

아무도 나를 이해 못 해

갈라져버린 나의 마음에

입술이 터진 내가 짠해

제일 비싼 놈을 검색해

며칠 냅둬도 문제없대

사람들이 이걸 사면 된대

하루가 다르게 좋아졌대

설명서를 뜯어봐

대체 어느 쪽이야?

우리 이렇게 된 걸 이걸로 돌릴 수 있다면

무작정 틀어봐

이제 나오네 연기가

서서히 사라지는 게 너와 너무 닮았다고

그 연기를 최대한 가까이 내 얼굴에 대고

이 모든 것이 내게 스며들길 빌어댔죠

나 사실 지금 이게 필요 없단 것을 알아

지금 내 두 눈이 내 얼굴을 적시고 있으니까

선반을 놓고

비닐을 뜯고

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

코드를 꽂고

물통을 들고

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

너는 다시 나타날까

우린 다시 사랑할까

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전부다

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

컴퓨터를 키고 몇 자를 적어

혼자 사용하기 좋기도 하며

탈부착이 쉬워 딱 보면 알 걸

아 참 디자인도 한몫을 하며

살균 기능까지 탑재가 됐고

동급 대비 실용적이기도 했죠

근데 다시 살 것 같지는 않아

사실 이게 소용없단 것도 나는 알아

선반을 놓고

비닐을 뜯고

미리 봐 둔 자리에다가 나 올려놓죠

코드를 꽂고

물통을 들고

설명서도 뜯지 않은 채 이걸 최고로 틀면

너는 다시 나타날까

우린 다시 사랑할까

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은 전부다

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

너는 다시 나타날까

우린 다시 사랑할까

이래서 내가 아는 사람들이 전부다

집에 하나씩은 있었나 봐

 

 

 

 

 

 

한요한 - 가습기

오늘의 곡 소개였습니다!!!!

 

혹시 듣고 싶은 곡이 있으시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!!!

 

 

 

 

반응형

WRITTEN BY
달리는G70
음악에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려요~~ 가수커버, 콘서트, 신곡, 앨범, 가수, 팝송 여행때 듣는 음악, 크리스마스 노래, 이별노래, 사랑노래.

,